검색

어워드플러스(Award Plus)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재직기념] 재직기념패
  • award
  • 2021-07-21
  • 16498

때로는 넉넉한 웃음으로 때로는 따스한 격려로 늘 우리 곁에 

머물러 주시던 모습이 저희 가슴속에 든든하게 자리하였기에 

이제는 헤어져야 한다는 사실이 더욱 큰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후배들의 가슴에 희망을 안겨주시던 그 넓은 마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시고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이전글 장로 은퇴
다음글 교수님
[효도] 아버지 은퇴패
지난 세월 한결같이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자랑스러운 아버지아버지의 희생과 사랑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이제는 회사가 아닌 본인의 삶을 위해 시작하는 제2의 인생을응원하며 그 곁에 항상 가족들이 있겠습니다.영광스러운 퇴직을 축하드립니다.
[영문] Contribution Award
In appreciation of your 30years of dedicatedservice to Citibank Korea.All Citibank Korea members will remember yourdedicated endeavor and contribution for a long time.We wish your even greater successand happiness even after.
[교회] 교회 임직패
하나님의 사랑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세우신 ㅇㅇ교회의 ㅇㅇ로 임직하게 됨을 축하합니다.주님과 성도들에게 칭찬받는 일꾼으로 충성하시기 바라며 온 성도들과 함께 축하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근속패] 00년 근속 기념패
00년 이라는 시간동안 뜨거운 열정과투철한 애사심으로 ㅇㅇㅇ을 이끌어오신당신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회사 발전에 더욱 힘써 주시길 기원하며전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감사패] 창립 20주년 감사패
귀하는 한결같은 애사심과 성실한 근무자세로장기근속하며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여당사의 발전에 초석이 되었습니다.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귀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 공로를 치차하며 임직원 일동의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재직기념] 공무원 은퇴 기념패
수십년간 묵묵히 공무원의 길을 걸어온 당신의 삶,       존경의 말로도 부족할 만큼 아름다운 인생입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 남긴 발자취는 우리시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었고 그 길을 후배들이 더욱더 공고히       만들어 가겠습니다. ㅇㅇ시를 누구보다 사랑했고 사랑한     만큼 헌신했던 그 마음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근속패] 회사 근속패
[회사 이름]의 소중한 구성원으로서 10년의 이정표를 맞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귀하의 열정적인 헌신과 노력은 지난 10년 동안 회사의 성장과 성공에 상당한 기여를 하였습니다.   높은 수준의 전문성, 혁신적인 아이디어, 끊임 없는 도전 정신은 우리 모두의 귀감이 되었습니다. 귀하와 함께 일 하는 것이 진심으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여와 전문성이 [회사 이름]의 지속적인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하며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교회] 교회학교 교사 감사패
바쁘고 분주한 삶 속에서도​ 주님이 맡기신 아이들이 신앙으로 더욱 성장 할 수 있도록 눈물로 기도하고 사랑으로 가르치며 헌신 하시는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흘러 넘쳐 아이들에게도 전해지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정과 헌신으로 학생들에게 본이 되고 주님께 칭찬 받는 선생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효도] 아버지 은퇴패
영원한 나의 슈퍼맨   행복한 60번째 생일을 축하드리며 일터에서 벗어난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아침에 늦잠도 푹자고 텔레비전도 원 없이 보시고  좋아하는 등산도 자주 가세요.   언제나 가족을 위해 희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빠의 아재 개그는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지만 솔직히 가끔은 재미있어요   제가 아는 가장 멋지고 웃긴 아빠 감사합니다.  60번째 생일과 은퇴후의 삶을 최대한 즐기세요! 나이는 그저 숫자일 뿐이라는 것 아시죠?! 아빠의 두번째 인생을 응원합니다!사랑합니다
[효도]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함께 만들어온 추억을 되돌아보며, 저희는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과 행복감으로 좋은 기억만 가득 합니다.  가족 여행부터 집에서 보낸 평범한 저녁까지, 부모님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소중했습니다.  언제나 저희의 편이 되어 주시고 흔들리지 않는 지지와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매일 행복하시고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자녀] 돌 선물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수아를 보는 매일이엄마랑 아빠는 너무 행복해하나님의 은혜와 많은 사람들의 기도속에서앞으로도 예쁘고 건강하게 자라줘수아의 첫번째 생일을 축하해​ 
[결혼] 부부십계명
 부부십계명 1. 매일 입 맞추며 사랑한다고 말하고 표현하겠습니다.2. 서로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겠습니다.3. 돈을 같이 벌고 집안일을 같이 하겠습니다.4. 집에 불이 났을 때 이외에는 고함을 지르지 않겠습니다.5. 서로에게 못마땅하거나 부족한 면이 보이더라도   사랑으로 감싸주고 부족함을 채워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6. 싸우는 일이 있더라도 상처 주지 않고 잘 싸우겠습니다.7. 아무리 미워도 각방 쓰지 않겠습니다.8. 모든 싸움은 자기 전에 해결하고 자겠습니다.9. 양가 부모님을 내 부모님처럼 모시고 사랑하겠습니다.10. 1년에 한번씩은 해외여행을 가겠습니다.​ 
[공로패] 회사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날 함께 해 온 따뜻한 추억과 아름다운 도전의 순간들은 항상 우리들의 가슴속에 기억될 것입니다.소중한 인연을 함께 하고 싶은 직원들의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공로패] 선생님
선생님께서는 39년 성상 성실하고 지혜로운 교육에 헌신하신 공로가 지대하셨으며 교육자로서 신념과 긍지를 가지고 참된 스승의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남기신 빛나는 업적, 잊지 못할 추억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명예롭게 공직을 떠나시는 선생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모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근속패] 재단
위의 기간 동안 변함없는 열정과 성실함으로 우리 재단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귀하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난날처럼 귀하의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라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재직기념] 송공패
서른한 해 긴 성상을 오직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세상을 희망으로 채우셨습니다. 그 열정은 아이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었고 후배들에게 나침반이 되었으며 지역사회에 신뢰의 씨앗을 심어주셨습니다. OO에서 함께 나눈 귀한 인연 가슴 깊이 새기며 명예퇴임을 맞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드립니다.​
[학위패] 박사학위
명예공학박사 OOO 박사님은 발군의 건축가요, 성공한 경영자로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 크므로 본교에서 명예공학박사 학위를 수여하게 됨을 충심으로 축하하며, 이 뜻을 길이 남기고자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명예교육학박사 OOO 박사님은 뛰어난 예술가요, 교육자로서 한국 예술 발전과 음악 교육에 공헌한 바 지대하므로 명예교육학박사 학위를 수여하고, 이 패를 드립니다.  ​​ 
[학위패] 학위취득패
귀하의 학위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축원하오며, 저희들의 정성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공로패] 회사
귀하는 지난 4년간 OOOO 주식회사 대표이사로 근무하며 열정과 헌신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큽니다.귀하의 도전정신과 적극적인 소통은 회사의 소중한 가치로 오랫동안 남을 것입니다.그간의 공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
[근속패] 회사
귀하께서는 1991년 12월 1일 신문사에 입사하여 30년 동안 열과 성을 다하여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으며, 특히 2016년 4월부터는 부사장으로 재임하면서 뛰어난 리더십과 업무추진 능력으로 직원들을 이끌어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이에 창간 55주년을 맞아 임직원 모두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2-2664-9814), 이메일 주문도 dp9809@daum.net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2664-980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