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워드플러스(Award Plus)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닫기

인물화 상패 크리스탈 시계 시상식트로피 블랙 크리스탈 상패 순금 상패


HOME

닫기


  • 최근본상품

 

효도

자주 찾으시는 예문 샘플만을 모았습니다.

HOME 예문샘플
[효도] 아버지 은퇴패
지난 세월 한결같이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자랑스러운 아버지아버지의 희생과 사랑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이제는 회사가 아닌 본인의 삶을 위해 시작하는 제2의 인생을응원하며 그 곁에 항상 가족들이 있겠습니다.영광스러운 퇴직을 축하드립니다.
[효도] 아버지 은퇴패
영원한 나의 슈퍼맨   행복한 60번째 생일을 축하드리며 일터에서 벗어난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아침에 늦잠도 푹자고 텔레비전도 원 없이 보시고  좋아하는 등산도 자주 가세요.   언제나 가족을 위해 희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빠의 아재 개그는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지만 솔직히 가끔은 재미있어요   제가 아는 가장 멋지고 웃긴 아빠 감사합니다.  60번째 생일과 은퇴후의 삶을 최대한 즐기세요! 나이는 그저 숫자일 뿐이라는 것 아시죠?! 아빠의 두번째 인생을 응원합니다!사랑합니다
[효도]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함께 만들어온 추억을 되돌아보며, 저희는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과 행복감으로 좋은 기억만 가득 합니다.  가족 여행부터 집에서 보낸 평범한 저녁까지, 부모님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소중했습니다.  언제나 저희의 편이 되어 주시고 흔들리지 않는 지지와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매일 행복하시고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효도] 어머니 칠순
오랜 시간 자식들 뒷바라지하시느라 앞만 보고 달려오시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신 어머니의 은혜는 평생 갚아도 부족합니다. 평생 저희를 위해 헌신하신 어머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가 그 보답을 다 해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건강하셔서 꼭 오랜 시간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뿐입니다. 어머니 칠순을 축하드리며 감사와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서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어머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
[효도] 어머니 환갑
어머니는 지난 30여 년간 가정을 위하여 헌신하셨고 두 아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어머니의 세 번째 스무 살을 축하하며 새로운 인생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아픈 곳 없이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시기를 기원하며 평소 하지 못했던 사랑한다는 말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어머니!
[효도] 아버지 팔순
평생을 늘 한결같은 모습으로 저희들을 사랑과 희생으로 키워 주신 아버지, 가족에 대한 그 희생은 거름이 되어 저희들에게 희망의 등대가 되어 주셨습니다. 마르지 않은 샘물같이 저희들의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해 주시며, 저희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큰 은혜에 한없는 감사와 사랑을 올려드립니다. 아버지의 팔순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서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효도] 아버지 퇴직
아버지, 당신은 언제나 사랑과 보살핌으로 자식과 가정을 위해 평생을 헌신적으로 이끌어주셨으며, 무엇보다 저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셨습니다. 이제 아버지의 퇴직을 축하드리며 그동안의 노고와 큰 사랑에 감사패로 대신하려 합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회갑
아버지의 회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머니에게는 멋진 남편으로 자식들에게는 든든한 아버지로 가족들을 위해 흘리신 땀과 노력에 감사하며 이 패를 드립니다. 어렵고 힘든 시간 묵묵히 견디시어 헌신과 노력을 다해 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고 행복한 지금의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희생과 인내가 있었기에 저희 삼 남매가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께서 걸어오신 그 길을 이정표로 삼아 저희들도 항상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인생은 60부터! 아버지의 건강하고 즐거운 제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효도] 어버이날 효도패
엄마가 되고 아빠가 되어서야 알았습니다. 아침을 열고 식사를 준비하고 하루를 시작하는 일상의 시간을 만들어 가는 일이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당연한 줄 알았던 부모의 역할이, 하루도 빠짐없이 일상을 꾸려가는 일들이  얼마나 고된 일인지, 40여 년 동안 부모님이 꾸려온 가족의 울타리가 얼마나 소중한지, 성인이 되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부모가 되어서야 조금씩 깨닫게 됩니다. 자식에서 이제 손주들에게까지 끊임없이 이어주는 사랑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사랑만큼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 만들어가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밝은 모습으로 오래오래 함께해 주세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자식들의 사랑을 담아 이 글을 올립니다.
[효도] 아버지 팔순
팔십 평생 우리들의 아버지로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마음속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보이셨던 아버지! 아버지를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찬란하게 만들어주신 저희의 삶으로 아버지의 노력과 헌신이 헛되지 않았음을 증명하겠습니다. 이제는 저희가 아버지의 남은 삶을 찬란하게 만들어드릴 테니 건강하게 오래도록 저희 곁에 머물러주세요. 한평생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신 아버지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아버지 사랑하고 또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정년퇴임
강산이 네 번이나 바뀌는 시간 동안 가장이라는 짐을 짊어지고 가족을 위해 희생하시고 헌신하신 아버지, 어느덧 저희가 가정을 이루고 부모가 되어 가장이 되어보니 그간 짊어지신 그 짐이 얼마나 무거웠는지 체감하게 됩니다. 그 무거운 짐을 지시며 단 한 번도 힘들다 하지 않으시고  저희에게는 항상 웃는 모습 강한 모습만 보여주시던 아버지의 존재감은 더욱 커져만 갑니다. 부족한 저희지만 아버지의 삶을 보고자란 저희를 믿어주시어 앞으로는 모든 걱정근심 내려놓으시고 OO, OO, OO의 멋진 할아버지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버지가 고생하신 40년 세월을 감히 이 패로 대신할 순 없으나 든든한 자식으로서 본분을 다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효도] 부모님 감사패
오랜 시간 자식들 뒷바라지에 앞만 보고 달려오시고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베풀어주신 부모님의 은혜는 평생을 갚으려 애써도 부족합니다. 당신의 모든 삶을 저희를 위해 추우나 더우나 헌신하신 아버지, 그러한 아버지를 믿고 모든 고생 감내하시고 함께해 주신 어머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그 은혜에 보답을 다 해드리지는 못하겠지만 오래오래 건강하게 저희의 효도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부모님의 자식으로 태어난 것이 저희에게 가장 큰 행복이었음을 깨닫습니다. 어머니의 칠순을 축하드리며 감사와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서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효도] 아버지 퇴임
아버지의 영광스러운 퇴임을 축하드립니다. 평생 교직의 길을 걸어오시며 길러내신 제자들은 아버지의 발자국마다 존경의 마음을 전할 것입니다. 퇴임은 인생 제2막의 새로운 시작입니다. 모두가 아버지의 제2막을 응원합니다. 이제 손자, 손녀들의 재롱도 보시고 어머니와 즐겁게 여행도 다니시고 같이 취미활동도 하시면서  더 찬란한 인생의 2막을 즐기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아버지! 그리고 그런 아버지의 인생의 동반자이신 어머니! 항상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환갑
존경하는 아버지, 매일 같이 바르고 성실하게 살아오신 아버지,  당신이 계셨기에 저희는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가 된 것이 처음이었음에도 누구보다 훌륭하게 때론 친구처럼, 때론 선배처럼 저희와 어울려주시며 인생을 멋지게 사는 모습을 몸소 보여주셨습니다. 당신의 모든 삶으로 저희에게 귀감이 되어주신 너무나 소중한 아버지의 환갑을 진심을 다해 축하드리고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나간 60년보다 다가올 60년을 더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아버지,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퇴임
당신의 삶을 거름 삼아 저희들의 삶을 아름답게 꽃피워주신 아버지,30년간의 직장 생활을 누구보다 지혜롭게 누구보다 찬란하게 보내시는 모습은 저희에게 큰 감동이었습니다. 그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오신 아버지의 삶에 가슴 깊은 존경과 박수를 보내드리며 새로운 인생에서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를 위해 누구보다 애쓰신 그 삶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효도] 부모님 감사패
아버지, 어머니 평생 가족들 생각과 뒷바라지에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인생의 힘든 여정이었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멋지게 그 여정을 이겨내가시는 부모님의 등을 보며 저희도 힘을 냅니다. 아버지의 환갑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인생은 저희가 그 멋진 등을 밀어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밝은 미소로 저희와 오래오래 함께해 주세요. 너무나 사랑하는 두 분의 자녀여서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감사패
오늘이 꽤 괜찮은 하루였나 물을 때면 매일이 아주 좋은 하루였다고 밝은 미소로 저희에게 답해주시던 아버지께 감사함을 담아 건네드리고 싶은 게 참 많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 넓은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리기엔 어린 저희가 너무나 부족하여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이제 조금이라도 헤아리는 저희의 마음을 담아 이렇게나마 작게 표현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효도] 어머니 환갑
어머니가 살아오신 지난 60년, 당신의 삶을 존경합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강인함, 그리고 끝없는 사랑과 희생으로 우리 가족의 큰 버팀목이 되어주신 은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생은 60부터! 앞으로 시작되는 제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나날이 될 수 있도록 저희들이 더 노력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우리의 어머니, 당신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엄마 고맙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퇴직
사랑하는 아버지의 정년퇴직을 축하드립니다. 긴 세월 동안 성실한 모습으로 가족을 위해 애쓰신 아버지! 아버지의 헌신은 저희에게 거름이 되고, 든든한 울타리가 되었습니다. 한결같은 사랑으로 가족의 버팀목이 되어주시고 듬직하게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을 축하드리고, 기쁜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저희 곁에 오래 계셔주세요. 사랑합니다! 
[효도] 아버지 감사패
30년이란 세월 동안 성실하고 다정한 남편, 그리고 자상한 아버지로 늘 본인보다 가족을 생각하셨던 아버지, 가족들이 걸어갈 꽃길을 닦아주시느라 본인은 발이 성할 틈도 없으셨던 아버지, 이제 조금은 느린 걸음으로, 서로 손을 맞잡고 힘들 땐 쉬어가며 어깨의 짐을 내려놓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감사하고 언제나 처럼 사랑하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구매가이드
Purchase Guide

주문 방법

  1. A 홈페이지 주문(권장)
    • 1. 제품선택
    • 2. 바로구매
    • 3. 주문작성
    • 4. 결제진행
  2. B 팩스주문(02-2664-9814), 이메일 주문도 dp9809@daum.net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1. A 사이트 확인
    쇼핑몰 우측 상단의 제작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안 확인 게시글 비밀번호는 주문자의 전화번호 뒷번호 4자리입니다.
  2. B 휴대폰 확인
    시안이 나오면 핸드폰 알림톡으로 시안 확인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제작 기간

  1. 1 주문접수 후, 배송까지 평균 3~4일(토/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2. 2 빠른 배송(퀵배송 등)을 원할 시에는 고객센터(02-2664-980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진행 절차

  1. 1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 이메일 접수 가능
  2. 2 시안 제작
    시안 제작 후 SMS 통보
  3. 3 시안 확인
    주문/시안 현황조회 에서 시안 확인 후 반드시 제작요청을 해주셔야 작업이 진행됩니다.
  4. 4 제품 제작
    제작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시안 확인 후 평균 1~3일정도 걸립니다.
  5. 5 제품 검수 및 포장
    제품의 이상 여부를 꼼곰히 검수한 후, 완충제를 넣어 포장합니다.
  6. 6 출고 및 배송
    배송은 평균 출고한 다음날 도착하며, 산간/도서지방, 제주지역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